행복한나눔2008. 4. 6. 23:59
창세전에 나를 택하셨다니 행복 
하나님은 모든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기 전에 각자 우리를 택하셨다고 한다.(엡1:4)
그리고 내 어머니의 태로부터 나를 택정하셨다고 한다.(갈1:15)

나는 천하보다 귀하다시니 행복
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사람의 생명은 온 천하보다 귀한 것이다.(막8:36)

나 하나의 귀중히 여기시니 행복  
세상에서 아무리 지극히 작은 자 하나라 할지라도 하나님은 귀히 여기신다.
99마리의 양을 놓아두고 잃은양 한 마리를 찾는목자의 사랑에서 이를 볼 수 있다.
소자 중 하나라도 잃어버리는 것은 하나님의 뜻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(마18:12-14)

나는 들의 백합화보다 귀하다시니 행복
참새 한 마리도 하나님께서 허락치 아니하시면 땅에 떨어지지 아니한다.(마10:29)
각자 나는 이 참새보다 귀한 존재이다.(마10:31)
들의 백합화도 하나님께서 솔로몬의 모든 영광보다 더 아름답게 입히시는데
하물며 우리 사람이겠는가?(눅12:27-28)

나는 믿음 안에서 잘되게 돼 있어 행복
성도는 고난 속에서도 망하지 않고 일어나 마침내 승리하고 만다.
고난은 잘 되게 하시려고 주는 것이기 때문이다.(욥42:12)
그리고 하나님은 사람이 감당할 시험 밖에는 시험을 주지 아니하시고,
시험 당할 즈음에 또한 피할 길을 내사 능히 감당케 하신다.(고전10:13)
문제는 우리의 믿음이 늘 문제이다.

▶나는 사시사철 결실할 수 있는 존재이오니 행복
성도는 늘 시절을 쫓아 과실을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하고,
모든 일이 형통하리라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다.(시1:3)
무릇 여호와를 의지하는 사람은 아무리 더위가 오더라도 그 잎이
청청하며 가무는 해에도 걱정이 없고, 결실이 그치지 아니한다. (렘17:7-8)

▶나는 하나님의 절대 보호 속에 사니 행복
하나님은 우리 각자의 머리털까지도 세시며,그 하나라도 상치 아니하신다.
(마10:30)
그리고 사자의 입에서 건지시며, 강건케 하신다. (딤후4:17)
따라서 우리는 절대 두려워하거나 놀랄 필요가 결코 없다.

▶나는 절대 버림받지 않으니 행복
우리는 사방의 우겨쌈을 당하고 답답한 일을 당하여도 낙심하지
아니하며 핍박을 당해도 망하지 아니한다. (고후4:8-9)
왜냐하면
하나님은 우리를 절대 버리지 아니하고 떠나지 아니하시기 때문이다.(히13:5)

▶나는 하나님께로부터 늘 새 힘을 얻고 사는 행복 
하나님은 모든 위험 가운데서 늘 새 힘을 불어 넣어주신다.(행18:9-10)
이는 죽음을 맞선 가운데서도 살 길을 열어 주신다는 뜻이다.(행23:11)

▶나는 영생의 소망 속에 사는 행복
하나님은 그리스도를 통해 영생의 소망을 주셨다.(딛3:7)
예수 스리스도를 믿기만 하면 부활의 산 소망을 얻게 하신다는 의미이다.
썩지 않고 더럽지 않고 쇠하지 아니하는 기업을 잇게 하신다.(벧전1:3-4)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